최종편집 : 2024-04-19 22:08 (금)
양주시, 함께 배우고 나누는 평생학습동아리 활동을 지원해드립니다!
상태바
양주시, 함께 배우고 나누는 평생학습동아리 활동을 지원해드립니다!
  • 최지연 기자
  • 승인 2021.03.0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12일까지 2021년 평생학습동아리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이번 사업은 자기주도형 학습기회 제공과 지속 가능한 학습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소규모 평생학습동아리 지원강화 차원에서 지역사회공동체 활동인 평생학습동아리 지원사업을 강화해 나눔과 소통의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신청자격은 양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 등록된 동아리 중 양주시에서 활동하는 10인 이상, 구성원의 60%가 양주시민으로 구성된 학습동아리이다.

시는 동아리의 역량 향상과 재능기부 활성화를 위해 심화학습 분야와 재능나눔 분야로 구분해 모집, 최종 선정된 학습동아리에는 최대 100만원까지 지원한다.

보조금 지원 사업을 희망하는 학습동아리는 사업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ysun207@korea.kr)로 접수하거나 덕계‧백석학습관에 방문, 우편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지난 2013년 평생학습도시로 선정된 후 현재까지 90여개의 학습동아리를 지원해오고 있다”며 “지역 내 동아리 학습‧활동 사례 공유를 통해 활동 기반을 확충하고 지속적인 성장의 기회 마련과 평생학습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 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yangju.go.kr/lll/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