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4-23 12:56 (금)
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도자 편지로 전하세요
상태바
5월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도자 편지로 전하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04.0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 10일까지 5월 가정의 달 가족사랑 프로그램 ‘세라믹 러브레터’ 운영
세라믹러브레터체험[경기도]
세라믹러브레터체험[경기도]

 

한국도자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도자 편지 제작 프로그램인 ‘세라믹 러브레터(Ceramic Love Letter)’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부모님 또는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도자 편지로 전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에 따라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된다. 참여 방법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체험꾸러미가 집으로 배달되고 온라인 교육 영상을 통해 주의사항 및 체험꾸러미 사용법 등을 숙지 후 체험을 진행하면 된다.

체험이 완료된 작품은 오는 20일께 일괄 수거, 소성(燒成) 과정을 거쳐 부모님, 가족 등 참가자가 희망하는 곳으로 5월 초 택배 발송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가인원은 선착순 500명 내외다. 참가비는 1만5,000원이다. 비대면 체험꾸러미 발송 및 작품 수거에 따른 왕복 택배비용 8,000원은 본인 부담으로 진행된다. 또한 참여 작품 중 우수작 20여 점을 선정, 10만원 상당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도자재단 최연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부모님과 가족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특별한 도자 편지로 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