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29 07:23 (금)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경기도 우수식품(G마크) 맞춤형 인증컨설팅’ 실시
상태바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경기도 우수식품(G마크) 맞춤형 인증컨설팅’ 실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1.05.13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크 인증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교육 및 해결책을 제시하는 맞춤형 컨설팅 추진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은 ‘경기도 우수식품(G마크) 인증’ 취득 관련 업체를 대상으로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G마크는 도내에서 생산한 농·축·수·임산물과 이를 제조·가공한 가공식품 또는 전통식품이 안전하게 생산된 제품임을 경기도지사가 인증하는 제도다. 기존 인증 업체도 인증 기간 2년 이후 갱신해야 한다.

이에 진흥원은 기존 인증 업체 및 인증 취득을 계획 중인 업체를 대상으로 인증 신청 방법 및 자격, 제도 안내, 위생관리 및 위반사례 등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농·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등 업체별 유형과 수준에 맞게 맞춤 지원한다. 교육은 온라인 1대 1 화상컨설팅 혹은 대면 집합컨설팅(수요조사 결과에 따라)으로 구성됐다.

참여를 원하는 경영체는 네이버폼(http://naver.me/5ncJuBbt)으로 상시 신청할 수 있으며 상담 비용은 무료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우수식품 G마크 카페(https://cafe.naver.com/gmark2000)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경기도농수산진흥원 G마크인증팀(070-5086-5304)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