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6-24 16:26 (목)
김두관, '경선 연기' 재차 주장…"집단면역 시점에 경선해야"
상태바
김두관, '경선 연기' 재차 주장…"집단면역 시점에 경선해야"
  • 뉴스1
  • 승인 2021.06.08 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0일 오후 대구시의회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무엇으로 재집권 할 것인가?-김두관 의원의 국민기본자산제 제안설명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1.5.10/뉴스1 © News1 공정식 기자


(서울=뉴스1) 정연주 기자 = 대선 주자인 김두관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7일 "집단면역 시점에 국민과 함께 대선 경선을 실시해야 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김 의원은 이날 오후 페이스북 글을 통해 "문재인 정부의 코로나 극복 성과를 피부로 느끼고, 빛나는 경제성적표가 가시화될 때까지 민주당의 대선경선을 미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문재인 정부가 케이(K)-방역에 이어 집단 면역을 성공시켜 코로나 국난을 마무리하는 국가적 드라마, 우리나라 경제가 OECD 국가 중 최고의 성과를 거두는 장면이 민주당 대선경선과 함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문 대통령이 약속한 9월 이후 국민 모두가 마스크를 벗고 민주당의 대선경선에 함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며 "우리만의 경선으론 지난 보궐선거의 아픔 패배를 반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국민과 함께 할 때 반드시 승리했다"며 "민주당의 대선후보들에게 간곡히 호소한다. 승리의 길을 함께 하자"고 촉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