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6:31 (금)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보건소 위문 방문
상태바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보건소 위문 방문
  • 정현석 기자
  • 승인 2021.11.2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보건소를 위문 방문하여 울릉도 오징어 2천 마리(천만 원 상당)를 전달한  의정부시 자원봉사센터 이용걸이사장[의정부시]
의정부시보건소를 위문 방문하여 울릉도 오징어 2천 마리(천만 원 상당)를 전달한 의정부시 자원봉사센터 이용걸이사장[의정부시]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걸)는 지난 22일 의정부시보건소(소장 장연국)를 방문해 울릉도 오징어 2천 마리(천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의정부시보건소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방역대책본부를 구성해 운영 중으로, 선별진료, 자가격리, 역학조사, 재택치료 등 방역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의정부시 자원봉사센터는 그동안 코로나19 방역 의료진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동절기에도 방역 업무에 힘을 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위로 방문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의정부시와 울릉군은 11월 10일 자매결연을 맺었는데, 이를 계기로 의정부시 자원봉사센터에서 울릉군의 특산물인 울릉도 오징어를 구입해 보건소 의료진에게 전달한 것이다. 울릉군민의 소득 증대와 방역 의료진의 사기 진작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어 그 의미가 더 크다.

이용걸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그동안 보건소 의료진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단계적 일상 회복을 시작할 수 있었다”며 “비록 시작 단계에서부터 확진자가 크게 늘어 걱정스럽지만, 이 또한 시민들과 의료진이 서로 믿고 방역에 협력하면 극복 가능할 것으로 믿으며, 의정부보건소 방역의료진의 수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