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양주시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기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상태바
양주시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기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 최지연 기자
  • 승인 2022.01.18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양주시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4기 위원 위촉식 및 정기회의 개최
양주시 광적면은 지난 14일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제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5명에 대한 위촉식과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신규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공동위원장·부위원장·총무 선출, 마을복지사업 추진 관련한 안건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제4기 공동위원장은 제3기 공동위원장을 역임하며 지역복지를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봉사해온 이태순 위원이 만장일치로 재선출됐으며 부위원장은 황효순 위원, 총무는 조용엽 위원이 선임됐다.

새롭게 구성된 제4기 임원진들은 향후 2년간 민관협력 활성화와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태순 공동위원장은 "3기에 이어 제4기에도 공동위원장직을 맡게 되어 책임이 무겁지만, 위원들과 협력해 임기 2년 동안 최선을 다해 협의체를 이끌어나가겠다"며 "복지수요가 날로 증가하는 만큼 우리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행정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곳까지 살뜰히 챙겨 소외계층의 등불이 되겠다"고 전했다.

권순용 광적면장은“제4기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위촉되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협의체가 우리 지역의 민·관 협력 구심점이 되어 복지사각지대가 없는 행복한 광적면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