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만족 극대화 및 주택관리 품질향상방안 논의, 업무담당자들 간 협력체계 강화
이번 간담회는 입주민의 권리와 의무, 공동생활 질서유지를 위해 제정·시행된 ‘GH임대주택 표준관리규약’에 대한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公社 관리규정 교육행복주택 입주자 주요민원에 대한 의견청취 단지별 관리업무 공유 및 개선방향 모색 임대관리 서비스혁신 아이디어 등 주거지원 서비스질 향상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GH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公社 임대주택 관리규정의 도입 활성화를 통한 고객만족 극대화 및 주택관리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고 밝혔다.
GH는 간담회를 연 2회 개최해 고객서비스 접점에 있는 관리주체들 간의 소통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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