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경기도 일자리재단, 코스트코와 비즈니스 엑스포 개최
상태바
경기도 일자리재단, 코스트코와 비즈니스 엑스포 개최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2.06.21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중소기업 제품 홍보
▲ 경기도 일자리재단, 코스트코와 비즈니스 엑스포 개최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지난 14일 코스트코와 함께 중소업체가 참여하는 비즈니스 엑스포를 개최하고 도내 우수 여성 중소기업 제품을 홍보했다.

용인시 소재 코스트코 공세점에서 진행된 이번 엑스포에는 재단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 창업성장센터,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의 4개 입주기업이 참여해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했다.

참가업체는 르리프 티아 브레인공작소 아트멜리다.

4개 업체는 공세점 내에 홍보부스를 설치한 뒤 제품을 홍보하고 제품별 예약 판매도 진행했다.

비즈니스 엑스포는 일자리재단이 대형 유통업체의 판매 채널을 통해 중소업체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로를 개척하는 프로그램이다.

2018년부터 지역 내 대형 유통업체와 협업해 분기별 비즈니스 엑스포를 개최해 왔으나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중단됐다.

1인 창조기업을 운영중인 아트멜리 이주희 대표는 “작은 기업일수록 홍보·판매할 수 있는 채널에 대한 고민이 가장 크다”며 “다수의 이용객이 오고 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품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는 예비창업단계부터 창업 7년 이내의 여성 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 활동을 지원한다.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경기도여성창업보육센터와 여성창업성장센터를 운영하고 창업 각 성장단계에 따라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도내 여성 또는 여성 대표인 기업이라면 재단을 통해 창업 분야 컨설팅, 제품 성장화와 판로개척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재단이 운영하는 경기여성창업플랫폼 꿈마루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역량개발1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