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6 06:31 (금)
드림캐쳐, 오늘 데뷔 6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REASON’ 발매
상태바
드림캐쳐, 오늘 데뷔 6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REASON’ 발매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1.13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캐쳐, 새 싱글 ‘REASON’으로 약속한 미래…팬들 위한 로맨틱 선물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그룹 드림캐쳐가 팬들의 손을 잡고 2023년을 시작한다.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드림캐쳐의 스페셜 싱글 ‘REASON’이 공개된다.

드림캐쳐의 ‘REASON’은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행복할 때나, 아플 때 항상 곁에서 함께해준 팬들을 위한 곡이다.

팬들의 깊고 넓은 애정이 곧 드림캐쳐에겐 또 다른 목표이자 용기가 되어준다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가사로 표현했다.

특히 ‘REASON’은 드림캐쳐의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 특유의 강렬한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따라 부를 수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탄생해 공개를 앞둔 팬송을 향한 전 세계 인썸니아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데뷔 6주년을 맞이한 드림캐쳐는 소속사를 통해 “어떤 순간이든 인썸니아들이 저희에게 큰 힘을 줬고 그 많은 힘들이 모여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드림캐쳐가 될 수 있었다 성장하는 드림캐쳐를 보여줄 수 있는 원동력 또한 팬들 덕분이기에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오랜만에 발매하는 팬송이라 설레는데 ‘REASON’이라는 제목처럼 우리가 힘내서 전진할 수 있는 이유가 인썸니아라는 사실이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 많은 분들 또한 저희로 해금 힘을 받고 앞으로도 함께 좋은 순간들을 만들어나가고 싶다”고 덧붙였다.

6년 만에 다시 돌아오는 1월 13일의 금요일을 맞아 특별하게 데뷔일을 기념하게 된 드림캐쳐는 지난 8일부터 일주일간 시네마틱 뮤직 VR 콘서트 무료 공개 이벤트로 6주년의 시작을 알렸고 ‘REASON’ 발매 소식까지 전달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낸 바 있다.

2023년의 포문을 활기차게 연 드림캐쳐는 ‘REASON’ 공개와 함께 같은 날 오후 6시 30분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서 데뷔 6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