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신예 송승하, 칸 시리즈 참석→차기작 확정…‘대세 행보’ 기대
상태바
신예 송승하, 칸 시리즈 참석→차기작 확정…‘대세 행보’ 기대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4.28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칸 주목한 K-호러퀸’ 송승하,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이은별 역 출연
▲ 사진 제공 = 스케치이앤엠
배우 송승하가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스케치이앤엠에 따르면 송승하는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시골 마초 오형사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추적극에서 여배우 ‘이은별’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송승하는 최근 출연작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을 통해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참석, 현지 관객을 만난 신예 배우다.

평범한 일상 속 공포를 그려낸 여섯 개의 에피소드 중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에 ‘은경’ 역으로 출연해 생과 사를 넘나드는 강렬한 연기로 주목받았다.

지난 18, 19일 양일간 칸 시리즈 현장을 찾은 송승하는 “많이 떨렸지만 차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설렘을 즐겼다”라는 소감과 함께 포토콜과 인터뷰 스케줄을 소화했다.

수많은 외신이 모인 핑크 카펫에서 화려한 꽃무늬 드레스를 착용하고 작품 속 ‘은경’과 180도 다른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승하는 SBS ‘원 더 우먼’, KBS2 ‘바람피면 죽는다’, KBS2 ‘비밀의 남자’ 등에 출연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그뿐만 아니라 칸 시리즈 랑데부 섹션에 초대 받은 seezn 오리지널 ‘미드나잇 호러:6개의 밤’에서 극강의 공포를 안겨주며 ‘차세대 K-호러퀸’ 수식어를 얻어 단숨에 ‘대세 신예’로 자리 잡았다.

장르 불문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사랑받고 있는 송승하가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차기작으로 결정짓고 열일 행보를 이어갈 것을 예고한 바, 앞으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더욱 커진다.

한편 송승하가 출연한 ‘미드나잇 호러: 6개의 밤’은 현재 지니 TV와 티빙에서 시청 가능하며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편성 시기를 논의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