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24일 데뷔’ 호라이즌, 스케줄러로 본격화한 국내 데뷔 ‘알찬 프로모션 예고’
상태바
‘24일 데뷔’ 호라이즌, 스케줄러로 본격화한 국내 데뷔 ‘알찬 프로모션 예고’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7.0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라이즌, 다큐멘터리→정규 1집 발매까지…K-트레이닝 거쳐 탄생할 ‘新 월드 팝 그룹’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그룹 호라이즌이 다채로운 데뷔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지난 5일 오후 호라이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Friend-SHIP’의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호라이즌은 오는 6일부터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트레일러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알찬 콘텐츠 오픈을 이어간다.

특히 호라이즌은 국내에서 이뤄지는 데뷔이자, 첫 정규앨범을 준비 중인 만큼 일곱 멤버와 앵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우정을 각 트랙 별로 담아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호라이즌은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를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수평선이라는 뜻을 지닌 팀명처럼 동일 선상에서 출발한 일곱 소년의 꿈이 한곳에 모여 같은 목표를 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호라이즌은 결성과 동시에 필리핀 현지에서 몰 투어, 팬미팅 개최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켜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한 것은 물론, ‘DASH’, ‘Salamat’, ‘Lovey Dovey’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프리 데뷔 프로모션도 진행해왔다.

이뿐만 아니라 호라이즌은 정식 데뷔 전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DAYS MIRACLE’을 통해 눈도장을 찍을 계획이다.

필리핀에서 한국까지 이르는 100일간의 대장정은 7일 오후 7시 M2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K팝과 P팝을 넘어 월드 팝 그룹으로 도약을 알린 호라이즌의 ‘Friend-SHIP’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