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이규한,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 확정
상태바
이규한,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출연 확정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7.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배우 이규한, ‘행복배틀’ →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로 열일행보
▲ 사진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배우 이규한이 거침없는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규한은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로 또 한번의 연기변신에 나선다.

이규한이 출연을 확정지은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으로 이규한을 비롯한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들이 합세해 몰입도 높은 드라마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극 중 이규한은 차영운의 친구이자 워커홀릭 검찰청 출입 기자 ‘박기영’ 역을 맡아 새 얼굴을 선보인다.

특종을 잡기 위해 혈안이 돼 언론사 데스크 자리를 마다하고 현장을 뛸 만큼 열정 가득한 기자의 면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특히 한번 꽂히면 목표한 바를 달성하기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독종 기자의 기질이 묻어나와 극 중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에서 이규한은 돈과 명예를 모두 지닌 엘리트 치과의사 ‘강도준’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 공력을 입증시키고 있다.

전무후무한 극강의 빌런으로 등극한 이규한은 회 차를 거듭할수록 광기어린 모습으로 빈틈없는 열연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평을 자아냈다.

다채로운 작품에서 장르를 불문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개성 강한 연기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한 이규한이 워커홀릭 법조 기자 ‘박기영’을 만나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된다.

한편 이규한이 출연을 확정지은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행복배틀' 후속으로 오는 26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