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호라이즌, 첫 정규 타이틀 ‘SIX7EEN’ 음원 일부 틱톡 선공개 “겁 없이 가보자”
상태바
호라이즌, 첫 정규 타이틀 ‘SIX7EEN’ 음원 일부 틱톡 선공개 “겁 없이 가보자”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7.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5’ 호라이즌, ‘SIX7EEN’ 선공개로 발산한 경쾌한 에너지 ‘국내 데뷔 임박’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그룹 호라이즌이 글로벌 팬심을 정조준한다.

호라이즌은 지난 17일과 18일 오후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을 통해 데뷔 정규앨범 ‘Friend-SHIP’의 타이틀 ‘SIX7EEN’ 음원 일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호라이즌은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밝은 표정 연기로 곡의 매력을 더해 보는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그대로 전진 / 겁 없이 가보자 Hey’와 ‘I feel like 16 / 아주 거침없이 / 달리고 싶어’ 등의 가사가 호라이즌의 포부를 드러내고 있고 경쾌한 안무 역시 베일을 벗을 ‘SIX7EEN’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SIX7EEN’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후렴구의 슬랩 베이스가 인상적인 곡으로 호라이즌만의 음악적 색채를 담았다.

당차고 신나는 메시지 속엔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도 느낄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앞서 프리 데뷔 프로모션을 펼치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보여준 호라이즌. 서바이벌 선발 과정부터 K-트레이닝까지 거치며 한층 더 성장한 이들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청춘을 그려낼지 이목이 집중된다.

호라이즌의 ‘Friend-SHIP’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