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예린, 오는 8월 23일 컴백 확정…두 번째 미니 앨범 ‘Ready, Set, LOVE’ 발매
상태바
예린, 오는 8월 23일 컴백 확정…두 번째 미니 앨범 ‘Ready, Set, LOVE’ 발매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7.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린, 레트로 감성 자극하는 유니크한 컴백 포스터 공개
▲ 사진제공 = 빌엔터테인먼트
가수 예린이 약 1년만에 컴백한다.

빌엔터테인먼트는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예린의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며 예린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예린은 오는 8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Ready, Set, LOVE’를 발매한다.

공개된 포스터 속 ‘YERIN THE 2ND MINI ALBUM’이라는 타이틀의 아케이드 게임 기계 화면 아래로 예린의 앨범 명 ‘Ready, Set, LOVE’와 함께 이번 앨범의 릴리즈 일정이 공개됐다.

시선을 사로잡는 네온 컬러의 문체는 보는 이들의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동시에 예린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예린은 지난해 5월 첫 솔로 앨범 ‘ARIA’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발을 내디뎠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예린 특유의 맑고 청량한 보컬이 더해져 리스너들을 단숨에 매료시키는 것은 물론, 관객들을 압도하는 무대로 ‘퍼포먼스 장인’ 타이틀을 얻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시켰다.

예린은 유니크한 컴백 포스터를 시작으로 이번 앨범의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알린 예린이 이번 새 앨범을 통해 어떤 컨셉과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예린의 두 번째 미니앨범 ‘Ready, Set, LOVE’는 오는 8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