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호라이즌, 첫 정규 ‘Friend-SHIP’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다채로운 음악 색깔’
상태바
호라이즌, 첫 정규 ‘Friend-SHIP’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다채로운 음악 색깔’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7.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라이즌, 100일간 대장정 결실 맺을 국내 데뷔…월드 팝 그룹 향해 출항할 ‘Friend-SHIP’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그룹 호라이즌의 데뷔가 3일 앞으로 다가왔다.

호라이즌은 지난 19일과 2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정규앨범 ‘Friend-SHIP’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엔 타이틀 ‘SIX7EEN’을 비롯해 같은 소속사 식구인 라필루스 하은과 TFN 레오, 노아가 피처링에 참여한 ‘How You Feel’과 ‘Bonnie & Clyde’, ‘Light Way’까지 완벽한 시너지를 자랑하는 하이라이트가 담겨있어 팬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실물 음반에서만 들을 수 있는 7인 7색의 매력이 담긴 멤버별 솔로곡과 ‘Mama’, ‘Death Or Paradise’ 등 20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흘러나오며 호라이즌의 다채로운 음악적 색채도 예고하고 있다.

특히 프리 데뷔 프로모션을 펼치며 선보인 무대와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퍼포먼스는 물론, 필리핀과 한국을 오가며 쉼 없이 달려온 이들의 데뷔 준비 과정이 여실히 드러나며 ‘Friend-SHIP’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IX7EEN’은 당차고 신나는 메시지 속 서바이벌 과정을 거치며 쌓아온 멤버들의 끈끈한 우정이 담긴 곡이다.

호라이즌은 틴에이저의 에너지를 뽐내며 경쾌한 세리머니 속으로 글로벌 팬들을 초대할 계획이다.

한·필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를 시작으로 글로벌 스테이지를 꿈꾸며 끊임없는 노력을 보여준 호라이즌. 100일간의 대장정 끝에 월드 팝 그룹을 향해 항해할 이들의 국내 데뷔에 귀추가 주목된다.

호라이즌의 ‘Friend-SHIP’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