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07:34 (월)
대성, 첫 공식 홈페이지 ‘비스테이지’서 오픈…적극적인 글로벌 소통 나선다
상태바
대성, 첫 공식 홈페이지 ‘비스테이지’서 오픈…적극적인 글로벌 소통 나선다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8.23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인사 영상 업로드→이벤트 진행 ‘여전한 인기 실감’
▲ 사진 제공 =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대성이 적극적인 글로벌 소통에 나선다.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대성의 첫 공식 홈페이지가 18일 정오 올인원 팬덤 솔루션 비스테이지를 통해 문을 열었다.

이와 동시에 대성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영상을 업로드해 팬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개된 영상 속 대성은 “저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됐다.

드디어 팬 여러분과의 공식적인 소통 창구가 생기게 된 것”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 저의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달라”라는 안내도 잊지 않았다.

대성과의 소통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홈페이지 오픈 당일인 18일부터 20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커뮤니티 내 ‘토크’ 게시판에 해시태그를 추가한 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싸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것. 글로벌 팬덤은 열띤 화력을 보여주며 대성의 여전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공식 홈페이지는 홈과 커뮤니티로 분리됐다.

홈은 홈페이지 관련 공지사항과 아티스트의 게시물을 모아볼 수 있는 ‘피드’, 대성이 직접 팬들에게 작성한 편지를 볼 수 있는 ‘프롬 대성’ 게시판으로 구성됐다.

커뮤니티로 이동하면 대성 관련 공지사항과 공식 자료가 업로드되는 공지 게시판, 대성에게 직접 편지를 쓸 수 있는 ‘투 대성’ 게시판, 대성과 관련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토크’ 게시판을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대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미공개 사진 및 영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팬덤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할 계획이다.

대성은 최근 알앤디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 출발에 나섰다.

전담팀인 D-Lable의 열렬한 지원 하에 일본에서 토크&라이브 투어 ‘디나쇼 볼륨 투’를 진행하고 있으며 뮤지컬, 연기, 공연,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