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9 07:34 (월)
양다일 새 싱글 ‘우리 그렇게’ 오늘 공개 ‘돌아온 프로이별러’
상태바
양다일 새 싱글 ‘우리 그렇게’ 오늘 공개 ‘돌아온 프로이별러’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8.3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다일 아티스트 色 짙게 녹인 ‘우리 그렇게’로 전할 이별 이야기 ‘오늘 발매’
▲ 사진제공 = MF(미스터리프렌즈), 브랜뉴뮤직(양다일 프로필 이미지)
가수 양다일의 새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양다일이 부른 ‘우리 그렇게’가 공개된다.

‘우리 그렇게’는 체념과 미련 사이 이별의 양가감정을 담담하게 표현한 곡으로 이별 앞에 선 두 사람의 모습을 그린 발라드 장르로 탄생했다.

특히 양다일만의 감성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음색은 ‘우리 그렇게’의 감성을 극대화할 뿐 아니라, 드라마틱한 편곡까지 더해져 리스너의 귓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양다일의 ‘우리 그렇게’는 ‘프로젝트 : 선물’의 세 번째 싱글이기도 하다.

아티스트의 색깔에 맞춰 보여주고 싶은 신보를 선물한다는 뜻의 프로젝트인 만큼, 이번 싱글 역시 ‘프로이별러’ 양다일만의 색이 짙게 녹아들어 팬들에게 뜻깊은 선물이 되어줄 전망이다.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MF까지 함께한 ‘프로젝트 : 선물’에는 앞서 박봄, 멜로망스 김민석이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양다일로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프로젝트 : 선물’에 참여할 다음 주자는 누가될 지 리스너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양다일의 ‘우리 그렇게’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됨과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함께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