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신예 이일준, 블레이드 Ent 전속계약… 고창석·이준영·남우현 등 한식구
상태바
신예 이일준, 블레이드 Ent 전속계약… 고창석·이준영·남우현 등 한식구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9.09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일준, 블레이드 Ent와 전속계약 체결→”다양한 활동 이어나갈 것”
▲ 사진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신예 이일준이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블레이드 Ent는 “신선한 마스크와 안정적인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 이일준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됐다.

연기자로서 더욱 다양한 활동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2019년 데뷔한 이일준은 넷플릭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 1, 파트2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으며 넷플릭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 특별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연기로 사로잡은 바 있다.

웹드라마 ‘나이스 나익수’,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풋풋하면서도 코믹한 케미를 뽐내며 극에 재미를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 ‘제임스의 영어학원’, 연극 ‘메이드 인 제인’, ‘아폴로’,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구축했다.

배우로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이일준이 블레이드 Ent와 만나 이어갈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일준이 전속 계약을 체결한 블레이드 Ent에는 강신일 고창석, 권소현, 김재화, 남우현, 박지아, 엄효섭, 이규한, 이유준, 이준영, 왕지원, 조희봉, 진예, 최무성, 한상진, 한채영 등이 소속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