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6-26 05:33 (수)
호라이즌, 데뷔 후 첫 콘 성료 “뜻깊은 첫 콘서트,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할 것”
상태바
호라이즌, 데뷔 후 첫 콘 성료 “뜻깊은 첫 콘서트,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할 것”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9.14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라이즌, 리얼리티 다큐→첫 콘서트로 이어간 글로벌 활약 ‘탄탄대로 질주 ing’
▲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그룹 호라이즌이 데뷔 후 첫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호라이즌은 지난 9일 필리핀 마닐라의 스마트 아라네타 콜리세움에서 ‘HORI7ON 1ST CONCERT: Friend-SHIP [Voyage To Manila]’를 열고 현지 팬들을 만났다.

이날 ‘METEOR’로 포문을 연 호라이즌은 한·필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를 통해 선보였던 ‘DASH’, ‘TIGER’ 등 여러 곡을 이들만의 스타일로 재탄생시켜 신선한 무대를 펼친 것은 물론, 최근 활발하게 활동했던 데뷔 타이틀 ‘SIXTEEN’의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현장을 열광케 만들었다.

이뿐만 아니라 호라이즌은 각자의 매력이 드러나는 솔로 무대부터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유닛 무대까지 알찬 구성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다.

특히 K팝 메들리와 필리핀 보이그룹 SB19 커버 퍼포먼스 등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스테이지로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하기도 했다.

공연을 마친 호라이즌은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호라이즌이 첫 콘서트를 할 수 있었다는 게 아직도 꿈만 같고 믿기지 않는다 이번 콘서트는 많은 걸 경험하게 해준 뜻깊은 순간의 연속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호라이즌은 “콘서트에 함께해 주신 앵커 분들의 큰 함성과 응원 덕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 행복했던 모든 순간들을 마음속에 오래도록 간직하고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팬분들께 보답하는 호라이즌이 되겠다 감사드린다”며 팬들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데뷔 전부터 필리핀 현지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콘서트에서 역시 남다른 인기를 자랑한 호라이즌. 이들은 데뷔 정규앨범 ‘Friend-SHIP’ 공개와 동시에 필리핀과 뉴질랜드, 아랍에미리트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데뷔 9일 만에 SBS M, SBS FiL ‘더쇼’에서 ‘더쇼 초이스’ 후보에 등극하는 등 좋은 기세를 보여주며 글로벌 루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더불어 호라이즌의 국내 데뷔기를 그린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DAYS MIRACLE’도 최근 뜨거운 반응 속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방영 4회차 만에 누적 조회수 160만 회를 기록하며 글로벌 편성까지 이뤄낸 이들의 눈부신 성장은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첫 콘서트를 마무리한 호라이즌은 계속해서 국내외 활동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