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딘딘, 디데이 포스터로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늦여름 물들인 감성’
상태바
딘딘, 디데이 포스터로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늦여름 물들인 감성’
  • 김문희 기자
  • 승인 2023.09.13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능 엔터테이너’ 딘딘, 본업 모멘트 뽐낼 신곡 ‘속는 중이야’…새로운 매력 기대
▲ 사진제공 = 슈퍼벨컴퍼니
가수 딘딘이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지난 12일 오후 소속사 슈퍼벨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딘딘의 새 싱글 ‘속는 중이야’ 디데이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딘딘은 푸릇푸릇한 들판과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고개를 돌린 채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청량함을 물씬 풍기는가 하면, ‘D-3’이라는 텍스트를 통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 역시 고조시키고 있다.

‘속는 중이야’는 야외 페스티벌을 방불케 하는 라이브 사운드와 시원한 보컬로 완성된 에너지 넘치는 곡이다.

특히 딘딘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만큼, 솔직함이 돋보이는 가사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할 계획이다.

앞서 딘딘은 꾸준한 앨범 발매를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등을 이어오며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증명해왔다.

이뿐만 아니라 방송, 라디오 등 다양한 채널에서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대중에게 눈도장 찍은 바 있다.

새로운 매력을 담은 신보로 돌아오는 딘딘은 디데이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속는 중이야’를 통해 약 3개월 만에 본업 모멘트를 뽐낼 딘딘을 향해 기대가 더해진다.

딘딘의 ‘속는 중이야’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