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기부티콘 봉사단, 재능기부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기부티콘 봉사단, 재능기부 봉사활동 실시
  • 김명원 기자
  • 승인 2023.10.12 0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천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기부티콘 봉사단, 재능기부 봉사활동 실시
포천시 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기부티콘 봉사단은 지난 8월 23일부터 지난 14일까지 지역 내 어르신분들에게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기부티콘 봉사단’은 청소년들이 직접 재능기부를 통해 봉사하면서 스스로 맡은 바 책임감을 기르고 건전한 사회구성원으로의 성장을 돕기 위해 구성된 단체다.

봉사단 단원들은 이번 활동에서 재생 종이를 활용해 다용도 바구니를 만들고 기부하며 환경 보전에 동참했다.

한 봉사단 단원은“환경보전을 실천하기 위해 재생 종이를 활용한 다용도 바구니를 직접 만들어 어르신들께 전달하면서 뿌듯함을 느꼈다. 앞으로도 환경을 보존하는 활동에 관심을 두고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포천시 관계자는 “자라나는 꿈나무 청소년들이 스스로 환경 보전을 실천하고 봉사활동을 통해 책임감과 지역을 위해 봉사한다는 애향심을 기를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천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