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최만식 도의원, “추석선물로 경기농식품 많이 사랑해주세요” 특판행사 참여
상태바
최만식 도의원, “추석선물로 경기농식품 많이 사랑해주세요” 특판행사 참여
  • 최원철 기자
  • 승인 2023.10.04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농협 성남하나로마트에서 소비자들에게 경기농식품 애용 당부
▲ 최만식 도의원, “추석선물로 경기농식품 많이 사랑해주세요” 특판행사 참여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최만식 의원이 15일 농협 성남하나로마트에서 열린 ‘경기농식품관 한가위 특별판매전’에 참여해 경기도 농식품의 우수성을 홍보하며 애용을 당부했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열린 이날 한가위 특별판매전에는 최만식 의원을 비롯해 최창수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 박진석 농협성남유통센터 사장 등 농협 관계자와 생산자 대표 등이 참석했다.

최 의원 등은 이날 판촉행사를 통해 ‘G마크’ 과일 등을 특별할인하는 마케팅 행사를 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식·시음 등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한가위를 앞두고 G마크 홍보는 물론, 우수한 경기도 농산물을 추석 선물로 적극 애용해줄 것을 당부했다.

최 의원은 “이번 한가위 특별판매전은 G마크 농산물의 우수성도 알리고 최근 소비자 물가 인상으로 도민들의 걱정을 해소해 드리고자 특별히 준비한 매우 뜻깊은 행사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지사 인증 G마크 브랜드와 경기도농업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도의회에서도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G마크는 경기도에서 생산한 농산물과 가공식품·전통식품에 대해 안전하게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임을 경기도지사가 인증한 것을 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