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KBS 연예대상’ 이무진, 베스트 아이콘상 수상 “정말 드라이브하는 느낌”
상태바
‘KBS 연예대상’ 이무진, 베스트 아이콘상 수상 “정말 드라이브하는 느낌”
  • 구자경 기자
  • 승인 2023.12.25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가수 이무진이 축하 무대부터 수상까지, 시상식을 더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무진은 2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3 KBS 연예대상’에서 ‘리무진 서비스’로 베스트 아이콘상을 받았다.

온라인 채널 ‘KBS Kpop’ 콘텐츠의 ‘리무진 서비스’ 주인장인 이무진은 “예상하지 못한 상이다. ‘리무진 서비스’가 베스트 아이콘이 됐다. ‘리무진 서비스’는 멋진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꾸며주고 철학을 밝혀주셔서 2년 가까이 이어지고 있다. 정말 드라이브하는 느낌이다. 수많은 제작진과 다 같이 받은 상이다. 앞으로 더 끈끈하게 이어가는 ‘리무진 서비스’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불후의 명곡’에서 수많은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킨 이무진은 연예대상에서 시상자와 축하 무대를 꾸미며 의미를 더했다.

먼저 이무진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시상자로 무대에 올라 ‘올해의 DJ상’을 시상했다. 이무진은 ‘저세상 텐션’을 자랑하는 김호영과 ‘신호등’을 부르며 흥을 높였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 나가며 안정적으로 시상을 마쳤다.

이어 이무진은 시상식 2부 시작에 앞서 잔나비 최정훈, 데이식스 Young K(영케이)와 축하 무대를 펼쳤다.

독보적인 보이스와 깊은 음악성으로 뜨겁게 사랑받고 있는 대세 남성 아티스트가 뭉친 만큼 기대도 높았고, 성시경의 ‘너의 모든 순간’을 선곡해 축하 무대를 펼쳤다.

이후 이무진은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를 통해 "아이콘이라는 수식어가 붙기에는 아직 많이 모자른 것 같아 부끄럽지만, 그럼에도 이렇게 상 받는 멋진 모습 보이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무진은 24일 서울 상명아트센터 계당홀, 30일과 31일 안양 안양아트센터 관악홀, 내년 1월 13일 부산 KBS부산홀에서 전국투어 ‘별책부록’을 이어가며, 내년 1월 27일에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페창가 서밋에서 첫 해외 단독 콘서트 ‘Lee Mujin US Concert’를 개최한다.[사진 = KBS 2TV ‘2023 KBS 연예대상’ 방송 화면 캡처,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출처 : RNX(https://www.rnx.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