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이기광,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본격 등판…나인우와 본격 삼각관계 예고!
상태바
이기광, '내 남편과 결혼해줘' 본격 등판…나인우와 본격 삼각관계 예고!
  • 최원철 기자
  • 승인 2024.01.1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방송 캡처]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이기광이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첫사랑의 정석을 연기했다.

이기광은 지난 8, 9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DK E&M)에 백은호 역으로 출연했다.

이날 백은호는 동창회에 모인 강지원(박민영 분)과 정수민(송하윤 분)이 신경전을 벌이는 과정에 깜짝 등장했다.

강지원은 정수민이 만든 자신의 가짜 소문들을 하나씩 해명했지만 정수민은 또 거짓말로 그를 궁지에 몰아넣으려 했다. 이때 백은호가 나타나 "다른 건 몰라도 하나 확실한 건 난 정수민과 사귀지 않았다"고 못 박으며 강지원의 오해를 풀어줬다.

당황한 강지원이 도망치듯 자리에서 빠져나갔고 백은호도 뒤쫓아갔다. 백은호는 "너 좋아한 적 없다. 그냥 말실수한 것"이라고 말하는 강지원에게 "난 너 좋아했다"고 고백했다.

이후 강지원에게 연락을 한 백은호는 학창 시절 그에게 편지로 고백했다가 답장으로 거절당했던 일을 꺼냈다. 백은호에게 고백도, 거절의 답장을 하지도 않았던 강지원은 "우리 얼굴 볼까? 그 답장이라는 거, 가지고 와줄 수 있냐"고 말했고, 또 한 번의 만남을 예고했다.

이기광의 본격적인 등장으로 앞으로 박민영과의 관계는 어떻게 흘러갈지 드라마를 향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기광이 출연하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