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수지맞은 우리' 오현경, 따뜻한 마음 지닌 한식당 사장 채선영 役...“배역이 무척 마음에 들었다”
상태바
'수지맞은 우리' 오현경, 따뜻한 마음 지닌 한식당 사장 채선영 役...“배역이 무척 마음에 들었다”
  • 최원철 기자
  • 승인 2024.03.1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

배우 오현경이 ‘수지맞은 우리’를 통해 일일드라마에 첫 도전한다.

오는 25일(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연출 박기현 / 극본 남선혜 / 제작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에서 오현경은 한식당을 운영하는 채선영 역을 맡아 연기한다. 극 중 채선영은 한식당 운영뿐만 아니라 입양을 앞둔 아이들의 위탁모를 꾸준히 하는 등 마음 따뜻한 인물이다.

이와 관련 오현경은 “배역이 마음에 들었다. 자기 스스로도 힘들지만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을 돌볼 수 있는 그 마음이 쉽지 않은데 거리낌 없이 아이들을 내 아이처럼 품어주는 엄마이기에 선택하게 됐다”면서 “엄마의 희생, 마음을 가지고 있는 게 채선영인 것 같다. 아이들을 입양하거나, 내게 다가온 사랑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밀어내는 사람이자 내가 과연 내가 과연 이 행복을 누려도 될까라는 고민을 많이 하는 인물인 것 같다”고 말했다.

저녁 일일드라마는 처음 해본다는 오현경은 한편 “그림이나 예쁜 화면을 통해서 뭘 보여주기보다 대화로써, 말로써 가정을 더 섬세하게 보여줄 수 있는 것 같다. 이게 일일드라마의 매력인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오현경은 ‘수지맞은 우리’에 대한 관전 포인트도 밝혔다.

그녀는 “어떻게 헤어지게 됐는지, 나름대로의 아픔도 있지만 결국 제자리를 찾아가는 과정이지 않을까 한다. 제자리를 찾는 사람이 있을지, 끝내 못 찾는 아픔이 있을지, 또 새로운 사랑을 받아들일지 등 인간관계가 어떻게 버무려질지 지켜봐 달라. 이런 것들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느끼는 희로애락을 통해서 아마 드라마 제목처럼 수지맞은 우리, 뭔가 해피엔딩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본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을 향한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오현경은 “어떤 신개념의 가족이 형성될지, 이 신개념의 가족은 어떤 사연으로 모이게 되고, 그 사연들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기대해 달라. 마지막까지 긴장 늦추지 않게 재미있는 웃음보따리부터 아픔, 고민을 풀어나가는 과정까지 다 보여드리겠다. 시청자분들이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는 그런 수지맞은 우리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 분)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 분)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25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