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의정부시 신곡2동 작은도서관, 새단장 기념 소확행 이벤트
상태바
의정부시 신곡2동 작은도서관, 새단장 기념 소확행 이벤트
  • 최선영 기자
  • 승인 2020.11.04 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곡2동 작은도서관, 새단장 기념 소확행 이벤트[의정부시]
신곡2동 작은도서관, 새단장 기념 소확행 이벤트[의정부시]

신곡2동 주민센터(동장 강문성)는 작은도서관 개방을 기념해 오랫동안 기다려준 주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소확행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곡2동 작은도서관은 지난 9월 전면 새단장 후 손님 맞을 채비를 준비를 마쳤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개방하지 못했다.

11월 5일‘고정순 작가와의 만남’은 지역주민과의 비대면 강연회(zoom 라이브방송)로 작가의 주요작품설명 및 질의응답 등이 예정되어 있다. 50명 선착순으로 모집 접수 중이며 코로나19에 시달려온 주민들의 문화 갈증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그리고 3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도서관 새단장 및 재운영을 축하하는 마음을 메시지에 담아 나무 그림판에 부착하는‘만나서반가워’이벤트와 아동들이 각자 선정한 도서의 추천사유와 책표지를 따라 그리는‘이책 읽어 봤어요?’체험,‘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테마로 동화책, 영문도서 및 팝업북 등 관련 서적을 전시한 미니 전시회를 개최한다.

작은도서관 새단장 기념 소확행 이벤트는 11월 말까지 계속되며, 각 작품들은 도서관 내부에 전시하여 도서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독서문화에 대한 흥미를 유도하고 재밌는 볼거리를 안겨줄 예정이다.

강문성 신곡2동장은 “도서관 운영 재개를 기다려온 지역 주민들을 위하여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며, “주민들이 도서관 이벤트에 참여하여 일상 속에서의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작은도서관을 자주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