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7 14:41 (토)
안병용 의정부시장 “지역화폐 적극 사용해 주세요!”
상태바
안병용 의정부시장 “지역화폐 적극 사용해 주세요!”
  • 최선영 기자
  • 승인 2020.11.0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지역화폐 이용활성화 토크콘서트[의정부시]
경기지역화폐 이용활성화 토크콘서트[의정부시]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10월 30일 오후 4시 의정부제일시장번영회교육관에서 개최된 ‘경기지역화폐 이용활성화 토크콘서트’에 참석해 지역화폐를 적극 사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토크콘서트는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배우 박원숙, 청년, 주부, 직장인, 상인 등 다양한 계층을 대표하는 게스트가 패널로 참여해 지역화폐의 장점, 소비지원금 혜택경험 및 지역화폐에 바라는 점 등 소비지원금과 관련된 의견을 나누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토크콘서트를 마친 후 의정부제일시장 인근 상가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 배우 박원숙과 함께 의정부사랑카드로 직접 물건을 구매하기도 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지역화폐로 20만 원 이상 쓰고 난 후 받는 소비지원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위해 다시 쓰여져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의정부시민 모두가 의정부사랑카드 기존 인센티브와 지역화폐를 적극 사용해 소비지원금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토크콘서트는 소비지원금 탐구생활을 주제로 경기도청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중계되었으며 지역화폐와 소비지원금에 대한 취지와 혜택을 설명하고 댓글로 다양한 시민의 의견을 듣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