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5-17 13:43 (월)
경기도주식회사, 홈쇼핑 진출로 판로개척 나설 ‘청년기업’ 모집
상태바
경기도주식회사, 홈쇼핑 진출로 판로개척 나설 ‘청년기업’ 모집
  • 구자경 기자
  • 승인 2021.05.0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기업 2개사 선발해 홈쇼핑 송출비·마케팅 지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유망 청년기업들의 홈쇼핑 진출 및 내수 판매증진을 위해 나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 같은 내용의 '2021년 경기도 청년기업 판로지원(홈쇼핑 방송 부문) 사업'을 추진하고,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청년기업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청년기업은 대표자가 만 20~39세인 기업을 말한다.

선발 기업에게는 국내 홈쇼핑 방송 송출비 최대 1500만 원을 지원한다. 아울러, 콘텐츠와 관련해 상품기획자(MD, Merchandiser)와의 ‘1:1 마케팅 컨설팅’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참여 희망 기업은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류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오는 17일 오후 6시까지 담당자 이메일(kgcpps@kgcbrand.com)로 접수하면 된다.

제품 샘플은 공고 마감일까지 경기도주식회사로 발송해야 하며 이후 서류 심사와 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2개사를 선발한다. 단, 최근 2년간 본 사업에 선정된 동일한 상품은 제한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경기도주식회사가 보유한 판로지원 역량으로 많은 청년기업들이 빛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경기도주식회사는 홈쇼핑 판로지원 사업을 통해 30개 중소기업을 지원, 약 23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이후 청년기업 지원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